현대자동차 전시차 조회 방법과 할인율 가격

자동차 구입 계획이 있는 사람들은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되는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 중에서 오늘은 전시 차를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회색 디 올 뉴  그랜저 전시차 조회 방법과 할인 가격 알아보기


최신 모델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거의 없다고 생각 해야 하는데 인기가 없는 모델이나 년식이 좀 지나 판매량이 적은 차량의 경우에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차 또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차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전시 차 할인”이 가장 좋은 방법 중에 한 가지입니다.

1, 전시차란

전시차는 말 그대로 우리가 차를 구입하기 위해서 영업 점을 방문해서 구입하고자 하는 모델을 외관부터 실내까지 살펴보고 상담까지 하게 되는데 이처럼 소비자가 직접 볼 수 있도록 영업 점에 있는 차가 바로 전시 차입니다.

오늘은 현재 우리나라에게 가장 많이 구입하고 있는 현대 자동차 전시 차 구입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전시차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 현대자동차 전시차 조회 방법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 구매/이벤트 →승용 판매/시승 네트웨크 → 지점/대리점 → 전시 차량 → 차량 선택 → 원하는 차량 선택 → 외장 색상, 등급 선택 → 적용하기 → 총 검색 결과 → 전시차 확인 → 방문 가능한 지점 확인 후 클릭 → 전시 차량 클릭 → 영업 점이나 지점에 전화 상담

인터넷으로 들어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에 접속해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고객 지원” 메뉴를 클릭합니다.

고객 지원을 클릭한 후 “영업점 조회”를 클릭합니다.

영업점 조회를 클릭한 다음 지도와 함께 왼쪽에 “전시 차량”을 클릭합니다. (이때 위치 수정을 클릭하게 되면 현재 내가 있는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영업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차량 선택”을 클릭하면 현재 현대자동차 등록된 전시 차량이 자동차 종류 별로 나열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 이곳에서 자신이 원하는 차량이 있다면 클릭합니다.

“원하는 차량”을 클릭하면 외장 색상 선택과 드림(등급)을 선택하고 “적용하기”를 클릭하면 “총 검색 결과”가 나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총 검색 결과”에는 자신이 원하는 전시 차량이 대리점 또는 지점에 몇 대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전국에 내가 원하는 전시 차량이 어느 지점에 또는 대리점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지점을 선택하고 “상세 정보”, 전시 차량“, ”카마스터“ 중 전시 차량을 클릭하면 전시 차량이 현재 어떤 차종이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지점 또는 영업점에서 내가 원하는 전시차가 있다는 것이 확인이 된 경우, 직접 지점이나 영업점에 전화를 해서 내가 원하는 전시차가 있는지 정확하게 확인을 하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전화로 확인을 하지 않고 방문했을 경우 내가 원하는 전시차가 이미 예약되어 있거나 판매가 완료된 경우도 있어 미리 전화로 확인을 한 다음 직접 방문해서 전시차의 상태를 자세하게 확인하고 구입하면 됩니다.

3, 전시차 구입 시 주의 사항

전시차는 많은 사람들이 탑승하기 때문에 약간에 사용감이 있고 대부분 풀옵션으로 되어 있지만 소비자에게 인기가 많은 옵션으로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차량의 등급이나 색상도 내가 원하는 모델을 구입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4, 전시차 할인 가격 알아보기

현대자동차 전시차는 회사에서 공식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할인 혜택이 있고 여기에 영업점 딜러에 따라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탁송료도 면제되기 때문에 차량 구입 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차량에 따라서 조금의 차이가 있지만 보통 20만 원~300만 원 정도 정상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재 현대자동차 전시차 할인 가격을 보면 대부분의 모델에서 20만 원 정도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보통 20만 원 정도지만 생산 일자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는데 보통 3개월 전에 출시된 경우 300만 원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한 경우도 있기 때문에 딜러와 협의를 잘하는 것도 전시차 할인 금액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만약 생산 일자나 조금 지난 경우라면 무조건 할인을 더 해달라고 흥정을 해야 합니다. 전시차의 경우 소비자에게 차를 선보이는 것이기 때문에 대부분 풀옵션으로 되어 있습니다.

▲코나- 120만 원

▲쏘나타2.0 프리미엄- 230만 원

GV70- 약 210만 원(탁송료 면제 금액 포함)

차종에 따라 대리점 또는 지점, 인기 있는 모델인지 아닌지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전시차에 약간의 흠집이 있는 경우 딜러와 협의를 잘 하게 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잘 살펴봐야 합니다.

여기서 알고 가야 할 것이 있는데 바로 시승차와 전시차의 차이입니다. 전시차는 소비자가 영업점 등에서 눈으로 보고 시승해 보는 것이 전부지만 시승차는 보험 가입과 도로 주행까지 하는 차량이기 때문에 중고차로 봐야 합니다.

하지만 전시차는 약간의 스크레치 정도가 있는 정도로 운행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새차로 봐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약간의 스크레치나 이물질이 묻어 있는 정도로 이런 문제를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분들이라면 요즘처럼 새차를 구입하는 대기 기간이 긴 상황에서는 구입도 고려 해 볼 만합니다.


지금까지 현대자동차 전시차 구입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인기 있는 신차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 중에서 가장 좋고 믿을 만한 방법이 바로 전시차 구입하는 것입니다. 약간의 사용감은 있지만 거의 새 차나 다름없기 때문에 나름 만족하며 구입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