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저축은행 오렌지론 직장인 신용대출 조건 한도 금리

한화저축은행 오렌지론은 직장인들에게 상당히 높은 대출 한도와 최장 10년이라는 대출 기간까지 장점이 많은 대출 상품으로 특히 재직기간 3개월, 신용평점 KCB기준 560점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어서 비교적 대출 조건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1,한화저축은행 오렌지론 대출 대상

①직장인

②재직기간 3개월 이상인 자

③KCB 신용평점 560점 이상

대출 조건의 위에 3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해야 합니다. 하지만 소득 조건이 없기 때문에 소득이 낮은 직장인도 대출 신청할 수 있는 조건이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KCB 신용점수 560점이라면 예전 신용등급 7등급으로 최저신용자나 신용에 문제가 있다면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한화저축은행 오렌지론은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개인사업자나 프리랜서, 무직자, 주부, 학생 등은 대출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3개월 재직기간은 건강보험 납부로 확인하게 되는데 건강보험료 납부 3회가 넘어야 대출 조건이 됩니다. 만약 재직기간이 3개월이 넘었지만 건강보험료 납부가 3회가 넘지 않은 경우 대출 받을 수 없습니다.

2,대출한도

:최소 400만 원 ~ 최대 5,000만 원

일반저축은행의 신용대출 상품은 평균 최대한도가 3,000만 원 정도로 한화저축은행 오렌지론은 최대 5,000만 원으로 한도가 높습니다.

대출한도는 직장인 신용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개인 신용평점이나 소득에 따라서 차등 적용합니다.

본인의 신용도, 연봉, 기대출 등으로 최대한도가 정해지지 때문에 누구나 최대 5000만 원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3,대출기간

:최소 12개월(1년) ~ 최대 120개월(10년)

대출기간이 최대 10년 동안 기간을 선택할 수 있는데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상황을 해야 하기 때문에 대출 기간을 길게 하면 부담이 줄어 들 수 있습니다.

대출 시 대출 기간을 설정하는데 너무 짧게 설정했을 때 추가 연장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의 역량에 맞게 최대한 기간 설정을 하고 여유 자금이 생기면 중도 상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참고로 대출 받고 3년이 넘으면 중도상환수수료가 면제입니다.

4,대출 금리

:최저 연 10.15% ~ 최대 18.48%(고정금리)

대출금리는 한화저축은행 당사 기준과 개인 신용도, 소득에 따라 차등 적용 합니다.

오렌지론 대출 금리는 평균 13.68%로 많은 사람들이 대출을 받았습니다.

5,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 기간 동안 대출 원금과 이자를 매월 균등하게 분할 상환해야 합니다.

6,중도상환수수료

: 2% 이내(대출 취급일로부터 3년 초과 거래 시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상품개요>

상품 내용직장인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
대출 대상·직장인으로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인 자
·KCB신용평점 560점 이상(신용등급 7등급 이상)
대출 한도최소 400만 원 ~ 최대 5,000만 원
대출 기간최소 1년 ~ 최대 10년

한화저축은행 오렌지론은 신분증과 공동인증서만 있으면 바로 대출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상당히 높지만 직장인 전용 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주주, 프리랜서, 무직자 분들은 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