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플 홀인원보험 월 4000원으로 200만 원 상금 골프보험 신청

골프 인구가 늘어나면서 골프에 대한 다양한 보험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 오늘은 골퍼들의 꿈인 홀인원을 했을 때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엔픽플 홀인원 보험의 보험료와 보험금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월 4000원 엔픽플 홀인원 보험 골프보험 상금 수령 방법


엑픽플 홀인원 보험의 가장 큰 장점은 월 2,000원이라는 저렴한 보험료로 홀인원을 한 경우 무려 200만 원의 보험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홀인원만 보장해주는 상품으로 골프장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사고에 대한 보장은 없습니다.


▶엔픽플 홀인원 보험 홀인원 인정 기준

정규 18홀 이상 또는 대중제 골프장(1코스 9홀 기준 36타수 이상)에서 성공한 홀인원인 경우 인정합니다.

만약 군용 골프장에서 홀인원이 나온 경우 민간인이 이용 가능한 정규 CC 또는 대중제만 보험금을 지급합니다. 하지만 군인 전용 골프장인 경우는 홀인원을 인정받기 어렵습니다.


▶홀인원 제외 대상

① 스크린골프장

② 골프연습장

③ 9홀 중 PAR 3홀이 3개 이상인 골프장

④ 18홀 중에서 9홀만 이용한 경우(9홀만 있는 골프장은 인정되지 않음)

⑤케디가 함께 동반 되지 않은 경우


▶엔픽플 홀인원 보험 가입 방법

구글 스토어 또는 플레이 스토어에서 “엔픽플 앱” 다운로드

“회원가입” 후 구매하기 버튼 클릭

“홀인원 회원권” 클릭

결제


▶ 엔픽플 홀인원 상금 신청 방법

“엔픽플 어플” 로그인 후 상금 신청하기 클릭

“상금” 신청하기

(신청자 정보 입력 :이름/ 주민번호/ 홀인원동반자사진/ 홀인원인증서/ 기타증빙서류/ 후기제목·내용)

■홀인원 인증서

함께 라운딩을 한 담담 캐디에게 홀인원 인증서 발급 요청하면 라운딩이 끝나고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직접 프런트에서도 받을 수 있습니다)

■홀인원 사진 및 동영상

가장 정확한 것은 티샷부터 시작해 홀인원 전 과정을 동영상으로 찍어 두는 것입니다. 이 과정을 찍지 못한 경우는 티박스부터 동영상을 찍기 시작해 홀컵에 들어가 있는 공까지 동영상으로 촬영합니다.

아니면 홀컵에 들어가 있는 공 사진을 찍고 스코어카드도 함께 사진을 찍어서 제출하면 홀인원을 인정받기에 더욱 좋습니다.

■동반자 단체사진

홀인원에 성공한 홀에서 라운딩을 함께 한 사람들과 사진을 찍습니다. 만약 홀인원 홀에서 사진 촬영을 하지 못했더라도 라운딩을 끝내고 함께 사진을 반드시 찍어야 합니다.

최근 홀인원 보험 사기가 증가하고 있어서 심사 기준이 예전에 비해서 까다로워 홀인원이 나왔을 때 본인이나 동반자가 꼭 동영상이나 사진으로도 증거를 꼭 남겨야 합니다.


▶ 엔플픽 홀인원 상금 수령 기간

홀인원 신청을 하면 보통 1달 ~ 1달 반 사이에 보험금이 지급되는데 현금으로 지급하는 것이 아니라 엔픽플 캐쉬로 지급합니다. 현금으로 찾기 위해서는 세금 22%를 내고 실질적으로 상금은 156만 원을 받게 됩니다.

최근에 골프 인구가 늘어나면서 엔픽플 홀인원 보험에 가입하는 사람도 많고 홀인원에 성공해 상금을 신청하는 사람들이 많아 심사 대상자들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상금 수령 기간이 영업일 기준 30일이라고 했지만 많이 늦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엔픽플에서는 홀인원 상금 지급을 신청일 순으로 진해하고 있고 지급 대상자가 될 때 문자 안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엔픽플 홀인원 보험에 가입할 경우 상금 지급이 원활하게 되고 있는지 알아보고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엔픽플 홀인원 보험은 저렴한 가격으로 홀인원 축하 비용만 무제한으로 보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품을 캐쉬로 제공하고 있는데 관할 감독 기관이 없어 피해가 발생하더라도 구제 받기 어렵습니다.

문제는 홀인원을 기록하고 상금을 신청해도 상금 지급이 미뤄지는 것입니다. 개인이 금융감독원에 문의를 해도 “해당 회원권은 보험 상품이 아니며 엔픽플은 금감원 관리회사가 아니라”라는 답변만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엔픽플 회사에서는 홀인원 상급 지급이 원활하지 못한 점과 고객센터의 응대가 원활하지 않은 것에 대해서 사과를 했고 홀인원 회원권 상금은 순차적으로 지급하겠다는 약속을 했다고 합니다.

2023년 현재 엔필플 요금은 월 4,000원으로 2,000원이 오른 상황으로 홀인원 성공하면 200만 원을 상금으로 지급하는 것으로 나와 있습니다.

또한 일회성아 아니라 무제한 상금 수령이 가능하고 앱에서 골프 관련 예약과 홀인원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고 상금은 엔픽플 내 출금 가능한 지갑으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현재 엔픽플 홀인원 보험은 기본 회원권과 플러스 회원권 2가지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2가지 회원권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구분기본 회원권플러스 회원권
월 보험료월 4,000원월 9,000원
상금 및 보장내역홀인원 시 상금 200만 원 무제한 지급※홀인원 시 상금 200만 원, 알바트로스 시 상금 150만 원※ 스크린에서 홀인원 시 15만 원(월 1회, 연 12회 한도)

지금까지 엔픽플 홀인원 보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올해부터 달라진 것이 플러스 회원권이 생겨 월 9000원에 홀인원 상금 200만 원, 알바트로스 상금 150만 원을 제공하고 여기에 스크린 홀인원 시 15만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