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로또 복권 파워볼 메가밀리언 인터넷 구매 당첨금 수령 방법

우리나라 로또와 다르게 미국 로또인 파워볼이나 메가밀리언은 당첨금이 3조 가까이 될 정도로 어마어마한 상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파워볼과 메가밀리언 인터넷 구입 방법과 당첨금 수령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국 로또 메가밀리언 파워볼 구입 방법과 당첨금 수령 방법 알아보기


작년 무려 2조 8000억 원이라는 미국 역대 최고 당첨금을 받는 사람이 나오면서 우리나라에서도 미국 파워볼이나 메가밀리언 구매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과연 인터넷으로 어떻게 구입을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대한민국에서 미국 복권 구입하는 방법

▲ 키오스크(직접구매) ▲수에르텔 사이트(인터넷 구매) 2가지 방법으로 미국 로또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2, 인터넷 구매 방법(수에르텔 사이트에서 구입)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기 위해서는 수에르텔 키오스크에서 회원가입을 먼저 해야 온라인 구매가 가능합니다.

키오스크에 가입한 정보 입력 후 로그인

메가밀리언 또는 파워볼 중 자신이 구입하고 싶은 배너 클릭

구매할 게임 수와 번호 입력 후 구매하기 클릭(자동 선택도 가능)

결제 창에 카드 번호 등 결제 정보 입력

결제 클릭

구입 완료


인터넷 구입 방법은 수에르텔이라는 복권 구매 대행 사이트에서 할 수 있는데 전국에 많은 키오스크를 설치해 두었지만 주로 서울, 경기도 쪽에 대부분 비치되어 있고 각 지역마다 설치 해 놓은 곳이 있어 회원등록을 하게 되면 온라인으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회원등록

키오스크를 통해서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직접 키오스크가 설치 된 곳을 찾아 가입해야 합니다.

핸드폰 번호 인증 가입

수에르텔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 수령할 계좌 등록

완료


3, 미국 복권(파워볼 메가밀리원) 당첨금 수령 방법

1등 ~2등 : 미국 워싱턴 직접 방문

3등 ~ 9등 : 수에르텔 앱에서 신청

만약 파워볼 또는 메가밀리언에 1등이나 2등에 당첨 되었다면 미국 워싱턴을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 이때 미국에서 스에르텔과 MOU를 체결한 범부팀과 함께 당첨금과 이에 대한 세금과 수령방법 등에 대해서 함께 진행해야 합니다.

3등 이하에 당첨된 경우는 직접 웨싱턴을 방문하지 않고 “수에르텔” 홈페이지에서 당첨금 확인 및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당첨금이 600달러 이하라면 세금과 수수료를 내지 않고 600달러 이상인 경우 소득세 24%를 차감해 처음 가입할 때 등록한 계좌로 받게 됩니다.


4, 당첨금 세금

CA복권국 세금 : 38%

본사 대행 수수료 : 10%(1등 당첨 시 실수령액의 10%)

한국 송금 : 4%(개인 사업소득 3.3%)

총의 52% 세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5, 파워볼 추첨 방식

우리나라 로또처럼 총 6개의 번호를 맞추면 1등 당첨으로 우리나라 로또는 총 45개 숫자 중 6개 숫자가 맞추면 되지만 파워볼은 1~69 숫자 중 5개와 1~26 사이의 파워볼 숫자 1개를 맞춰야 합니다. 확률적으로 한국 로또는 약 1/800만 미국 파워볼은 약 1/3억로 맞추기 힘들어 자주 이월 되고 있어 당첨금액이 상상을 초월합니다.


6, 미국 로또 추첨일

우리나라 로또는 매주 토요일 1번 추첨을 하고 있지만 파워볼은 매주 월요일, 수요일, 토요일 3번 추점하고 메가밀리언은 화요일, 금요일 2번 추첨하고 있습니다.


7, 파워볼 추첨시간

미국 동부시간 기준 10시59분 (파워볼 웹사이트 또는 지상파 TV에서 실시간 시청 가능)

지금까지 우리나라에서 미국 로또복권인 파워볼과 메가밀리언 구입 방법과 세금 정보, 당첨금 수령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키오스크가 주변에 있는 경우 직접 구입할 수 있지만 없는 경우는 키오스크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인터넷을 이용해서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8, 미국 로또 복권 슈퍼볼, 메가밀리언 구매 주의사항

원래 미국 복권(슈퍼볼, 메가미리언) 등은 미국 현지에서만 구매 가능합니다. 2~3년 전에는 미국에 살고 있는 지인에게 우편으로 복권을 받을 수 있었지만 이제는 구매대행업체 또는 키오스크을 통해서 온라인으로 해외 복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미국 로또를 판매하고 있는 대행업체들은 안전성을 자부하고 있지만 아직 이를 실제로 입증한 사례가 없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나라에서 구매대행을 통해 슈퍼볼이나 메가밀리언 등 미국 복권 1등에 당첨된 경우가 없기 때문입니다.

어떤 구매대행 업체는 주문자들의 번호를 전달받아서 미국 현지에서 복권을 구매하고 이것을 이미지 파일로 전달해 구매를 하고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미국 연방거래위원회에서 전화나 우편으로 해외 판매한 것은 연방법을 위반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다른 업체는 미국 온라인 복권 구매를 대행하고 있는 곳인데 이 업체가 위치하고 있는 곳이 온라인 복권을 구매할 수 없는 지역에 위치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이처럼 위험 부담이 크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미국 로또를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